이런 콜라보는 또 처음봐가지고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 싸잡고 팬들 싸잡는 거보니까 계몽병 걸린 애들 진짜 존나많다
- 12:17
- 조회 31
- 잡담
-
- 스포츠선수는 그냥 경기하는사람들인데 뭐..본인들 플레이 마음에 안들어서 욕하는건데
- 12:17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자욱이 어제 완전 야구 재밌어 상태였네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2:17
- 조회 12
- 잡담
-
- 어차피 선수들 욕하는거 화면걸리면 자체 벌금일건데
- 12:17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앺겜 썸네일 거의 대가족의 명절풍경
- 12:16
- 조회 31
- 잡담
-
- 모두가 의견이 같을수없고 차피 소수의견 같은데 못 넘기는게 더 심해보임;
- 12:16
- 조회 33
- 잡담
-
- 키움) 이정후는 플라이로 아웃 된 뒤 하성이 형에게 뭔가를 던지며 앙탈을 부려 봅니다… 하성이 형은 그런 동생이 밉지 않은 듯 엉덩이 툭…
- 12:16
- 조회 28
- 잡담
-
- 솔직히 욕할수있는데 난 그냥 욕하는 선수들이 별로임
- 12:16
- 조회 63
- 잡담
-
- 걍 현실이랑 존내 동 떨어진 얘기 하고 잇는거같은데
- 12:16
- 조회 170
- 잡담
-
- 식빵은 밈화된거만봐도 이해가능범주임
- 12:16
- 조회 44
- 잡담
-
- 근데 덥비씨 호주전 노경은 선수가 잘 막아 준 것도 진짜 대박이지 않니?
- 12:16
- 조회 17
- 잡담
-
- 뜬금없는데 잠실에 저녁에 어떻게 야푸 먹어????
- 12:15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우리 찬의 리드오프일때 전승이야???
- 12:15
- 조회 17
- 잡담
-
- 어차피 식빵구웠다고 진지하게 개지랄하는 사람 ㅂㄹ 옶고 걍 그런갑다 해...
- 12:15
- 조회 35
- 잡담
-
- ㅗ 사진은 왜케 찍는거야?
- 12:15
- 조회 94
- 잡담
-
- 나 식빵굽는걸로 이렇게 뭐라하는거 처음봄
- 12:15
- 조회 186
- 잡담
-
- 엘지) 뉴비 궁금한점 오스틴이 패스트볼에 약하다고 얘기하는거 들엇는데
- 12:15
- 조회 26
- 잡담
-
- 나 키티인데 ◕▾◕ 우익수 정후 선수로 바뀐 것도 될 날이었음
- 12:15
- 조회 62
- 잡담
-
- 한화) 배코 좀 귄 있는거 같음
- 12:14
- 조회 58
- 잡담
-
- 롯데) 이제 박키에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음
- 12:14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