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성적때문에 그리고 우리 외야자원 넘쳐서 못잡을수도 있단거 아는데
덕직보는데 창기 다른 선수들 득점에 축하해주고 이런거 보는데 ㅠㅠ
난 못보내겠어오 ㅠㅠ 그냥 어케든 잡아주세오 ㅠㅠㅠㅠ
그 성적 안좋으면 막 재수도 신청하고 그러지 않나..? ㅠㅠ
창기 결국은 올라올거라 믿어서 ㅠㅠㅠ 으앙 모루겠어 ㅠㅠ 덕직보는데 창기가 너무 좋아 ㅠㅠ
덕직보는데 창기 다른 선수들 득점에 축하해주고 이런거 보는데 ㅠㅠ
난 못보내겠어오 ㅠㅠ 그냥 어케든 잡아주세오 ㅠㅠㅠㅠ
그 성적 안좋으면 막 재수도 신청하고 그러지 않나..? ㅠㅠ
창기 결국은 올라올거라 믿어서 ㅠㅠㅠ 으앙 모루겠어 ㅠㅠ 덕직보는데 창기가 너무 좋아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