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승엽은 손이 머뿌라졌는지 포구못하고 흘리는것도 좆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463189 무명의 더쿠 | 19:24 | 조회 수 148 송구 진짜..내가 뭘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