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오늘 경기 내용 ㄹㅇ 나름 긍...이라서 오늘은 깊생이 안 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65433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5 아 이런 경기 직관 재밋는데 갈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