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kia_do00/status/2070798009026387987?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해영이 의리 막 팔랑거리면서 싸우는 영상 아는 랑이
- 11:38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젭티비씨 해설? 누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로 치면 체인지업 이라고 말하네ㅋㅋㅋㅋㅋㅋ
- 11:38
- 조회 47
- onair
-
- 제3자인데 갸테보다가 걍 하는말.. 난 혼잣말로 식빵굽는거보다 배트내려치는거나 헬멧던지는 행동이 더 싫음
- 11:38
- 조회 64
- 잡담
-
- 한화) 수리들아 유니폼 물어봐두 돼?
- 11:38
- 조회 26
- 잡담
-
- 우리감독도 나가면 좋겠다 우리 급해요
- 11:37
- 조회 29
- 잡담
-
- 이런저런 이유로 야구보는게 힘든 팀 팬들아 안아줄래
- 11:37
- 조회 42
- 잡담
-
- 기아) 도영이 그 욕 의심 입모양이 두번인데 둘 중에 하나는 치지말지고
- 11:37
- 조회 104
- 잡담
-
- 기아) 도영이 인생 빠던
- 11:36
- 조회 91
- 잡담
-
- 삼성) 문학도 원래 티켓팅이 이렇게 힘들어꒰( -᷅ ﻌ -᷄ ?)꒱
- 11:36
- 조회 66
- 잡담
-
- つㅡөөөөөөөөөө
- 11:36
- 조회 42
- 잡담
-
- 두산) 타이밍 맞게 감코진도 잘 데려온 느낌ㅇㅇㅋㅋㅋㅋ
- 11:36
- 조회 56
- 잡담
-
- 케톡러의 김태형 캐해
- 11:36
- 조회 142
- 잡담
-
- SSG) 호주전 노갱 병현이 한국오면 힘들어할거 알아서 걱정 많이됐지만 그래도 자랑스러웠어
- 11:35
- 조회 41
- 잡담
-
- 덥비씨 호주전 하라나 봐야겠다
- 11:34
- 조회 25
- 잡담
-
- 엘지) 근데 투수들은 복귀할때 퓨쳐스 겜 안뛰고 오나?
- 11:34
- 조회 54
- 잡담
-
- ㅇㅇㄱ 난 축구 안봐서 몰랐는데 본가 오니까 하루종일 축구 틀어놔서 딩동댕 소리 처음 들음 ㅋㅋㅋ
- 11:34
- 조회 42
- 잡담
-
- ㅇㅇㄱ 홍이랑 우리 감독이랑 같이 나가면 좋겠어
- 11:34
- 조회 44
- 잡담
-
- 엘지) 주전포수 혹사를 멈춰주세요
- 11:33
- 조회 96
- 잡담
-
- 롯데) 진욱이 올시즌 실점이 39점인데 자책점이 28점이야
- 11:33
- 조회 82
- 잡담
-
- 두산) 잠실직캠 보는데 곽빈,,, 내가 알던 이미지랑 다르네
- 11:32
- 조회 1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