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자인데 갸테보다가 걍 하는말.. 난 혼잣말로 식빵굽는거보다 배트내려치는거나 헬멧던지는 행동이 더 싫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061168 무명의 더쿠 | 11:38 | 조회 수 445 둘다 잘한건 아닌데 후자의 행동은 아예 보이고 폭력적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