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시킬때나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롯전 엘롯전이 빡센거보면
- 14:4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교체권 다 쓴데가 우리만이야?
- 14:42
- 조회 14
- 잡담
-
- 두산) 강한 토종선발 같는게 사실 엄청 어려운데 우린 둘이나 있어서 ㅇㅇ 그거랑 지금 용투 가뭄인거까지 ㅇㅇ
- 14:42
- 조회 7
- 잡담
-
- 롯데) 고 2루수는 당장못빼고 나씨치운것만으로도 개큰만족이다
- 14:42
- 조회 7
- 잡담
-
- 두산) 근데 두베 이렇게 롸끈한거 진짜 처음봄;;;;
- 14:42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승민이는 본인이 잘하는것도 있는데 타이밍 제대로 맞네
- 14:42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아까 어떤 매기가 아침에 나승엽!!!하고 일어났다는거 진짜 웃안웃
- 14:42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원형아 승민 민석 붙여주면 안되나요 ㅠㅜ
- 14:42
- 조회 17
- 잡담
-
- SSG) 수납? 이라는 말이 이해가 안감
- 14:42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아니 박정우 너 왜 갑자기 철들었어
- 14:42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우리 담주는 로테가 어찌되니
- 14:42
- 조회 17
- 잡담
-
- 삼성) 토요일 문학을 가겠단 어떤 결심을 하고 고속버스 예매를 켰어
- 14:42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와 나 메론이 만족하진않아도 솔직히 이번시즌은 같이 갈줄...
- 14:41
- 조회 57
- 잡담
-
- 두산) 나 지금 친구가 카메론 웨공 예정이라 그래거 카테 호다닥 옴
- 14:41
- 조회 48
- 잡담
-
- 두산) 1.3루볼줄아는선수 그냥1루보는선수임ㅋㅋ
- 14:41
- 조회 65
- 잡담
-
- SSG) 대체 김재환을 왜 못 버림
- 14:41
- 조회 35
- 잡담
-
- 두산) 난 로그를 좋게 생각하는게 터져도 이닝은 먹음
- 14:41
- 조회 62
- 잡담
-
- 두산) 솔직히 용타만 엥간치하면 순위올라갈거같아서 ㅇㅇ
- 14:41
- 조회 58
- 잡담
-
- 기아) 아 오늘 잠실에서 뭐 먹을까
- 14:41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나 나갔다 올게... ^ᶘ=›´-`‹ =ᶅ^
- 14:41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