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๐︎◕ᴗ◔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좌타자임에도 그간 좌투수 상대로 특별한 약점을 보이지 않았는데, 올해 유독 두드러진다. 우완 정통파 투수 상대 타율(2할8푼1리) 대비 좌완투수 상대(2할1푼4리)가 큰 차이를 보이는 모습. 타격 페이스가 꺾인 것을 넘어 단순 슬럼프라기보단 약점을 공략당한 모양새다.
- 13:35
- 조회 4
- 잡담
-
- 엔씨) 엔팍 트랜드 따라가려면 솔직히 너무 힘듬 다들 트랜드 세터임 신상유니폼+신상굿즈로 풀착 너무 많고 질투나
- 13:34
- 조회 6
- 잡담
-
- 건조기 식세기 음처기 3대기
- 13:34
- 조회 13
- 잡담
-
- 두산) 타카다 3회 2피안타(1홈런) 1실점
- 13:34
- 조회 25
- onair
-
- 단신이 통돌이 세탁기에서 세탁물 꺼낼 때 그 신발정리용 집게 좋음
- 13:34
- 조회 4
- 잡담
-
- 유니폼 세탁기 돌려도 되지..?
- 13:34
- 조회 21
- 잡담
-
- SSG) 우리는 야구를 못해요
- 13:34
- 조회 34
- 잡담
-
- 북돌이라는사람들 원래 북도들어?ㅋㅋㅋㅋㅋ
- 13:34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산리오 총선결과 보는데 우리 아히루노페클이랑 콜라보 안되나(◔ Θ ◔ )੭
- 13:33
- 조회 49
- 잡담
-
- 직관 옆자리가 어린이였는데 큰 스케치북에 거의 모든 선수 응원메시지를 써온거야
- 13:33
- 조회 100
- 잡담
-
- 속옷이랑 수건류는 세탁기 삶음 코스 돌림
- 13:32
- 조회 35
- 잡담
-
- 나 궁금한게 있어!! 비꼬는거 아니고 순수하게 질문하는거야!!
- 13:32
- 조회 204
- 잡담
-
- 엘지) 복습하다가 웃긴거봄
- 13:31
- 조회 79
- 잡담
-
- 작년 팀 분석 WAA
- 13:31
- 조회 177
- 스퀘어
-
- 두산) 아니 잠실직캠 보는ㄷ데 하파할때 의지 야호 보고 눈을 의심했넼ㅋㅌㅌㅌ
- 13:31
- 조회 42
- 잡담
-
- 기아) 수비지표는ㄹㅇ 갸르하다
- 13:31
- 조회 139
- 잡담
-
- 그 피부에 쓸수있는 알콜솜 으로 겨나 접히는부분 닦아도 괜찮더라 밖에서 응급처치로
- 13:31
- 조회 34
- 잡담
-
- 8무리가뭐야?
- 13:31
- 조회 142
- 잡담
-
- 기아) 잠실에서 양산 써도돼?
- 13:30
- 조회 120
- 잡담
-
- 드럼 좋아!!! 허리도 안아프고 세탁기에 거꾸로 빠질일도 없어
- 13:30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