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SSG) 민준이 선발 한 자리 들어가려고 노력 많이 한 것 같던데
    • 16:44
    • 조회 17
    • 잡담
    • 엘지) 그렇다고 무작정 쏟아 붓기는 버거웠다. “막 쓰기는 두려웠다”라면서 “핵심 전력은 아껴야 한다고 생각했다. 리오스 김진성 손주영은 아끼려고 했는데 1점 차가 되면서 붙이려고 했다”고 되돌아봤다. 상대 팀의 실책이라는 행운이 없었으면 LG의 역전승도 없었다는 것. 일단 이날 리오스는 휴식을 취한다. 그 외에는 대부분 전원 대기한다.
    • 16:44
    • 조회 19
    • 잡담
    • 키움) 2용타 너무 싫은데
    • 16:44
    • 조회 26
    • 잡담
    • 삼성) 야구 기다리면서 불꽃야구 생중계 보는데 (현준이 언급)
    • 16:43
    • 조회 55
    • 잡담
    2
    • 두산) 아니 근데 외야 어카냐 정수빈 제외 아무도 없어 이랫는데 틀드로 양날개 다 채워버림
    • 16:43
    • 조회 29
    • 잡담
    • 엘지) 나 감독 포수든 2군이든 불호 목소리 너무 공감하거든 근데 승부처 언급 조롱하는건 ㄹㅇ 이해가 안됨
    • 16:43
    • 조회 43
    • 잡담
    1
    • 한화) 이트 아내분이랑 우드랜드 언급할때 생기 100%구먼
    • 16:43
    • 조회 62
    • 잡담
    1
    • 기아) 볼때마다 센척하는 어린이같음
    • 16:43
    • 조회 75
    • 잡담
    • 삼성) 화이팅하고 휘핑이 또 휘핑하며 들어갔다 ꒰( •́Ⱉ•̀;ก)꒱💦
    • 16:42
    • 조회 41
    • 잡담
    2
    • 엘지) 문정빈의 송구 실책에 대해서는 "문보경이 아시안게임을 나갔을 때가 순위 싸움의 클라이맥스다. 구본혁 외에도 3루수 자원이 필요하다"고 얘기했다. 문정빈에게는 마음이 앞서서 급하게 송구하지 말고, 안정적인 밸런스에서 던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고.
    • 16:42
    • 조회 40
    • 잡담
    • 두산) 승민석이 영원히 기특함
    • 16:42
    • 조회 35
    • 잡담
    • 엘지) 염경엽 감독은 송찬의를 1번으로 세우면서 "잘 치니까 1번이다. 좋을 때는 해봐야 한다. 오늘은 송찬의와 문정빈이 제레미 비슬리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보려고 한다. 문성주가 컨디션이 안 좋기도 하고. 좋을 때 그렇게 한 번씩 거쳐봐야 한다"고 했다.
    • 16:42
    • 조회 32
    • 잡담
    • 롯데) 이이무라 본인은 어땠을까. 그는 "마운드에 올라갔을 때 팬들이 응원해주셔서 긴장하지 않고 즐기면서 올라갔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자동 투구판정 시스템(ABS)을 겪은 이이무라는 "ABS를 신경썼다기 보다는 포수 미트를 대준 곳으로 보고 전력으로 팔을 휘두른다고 생각하고 던졌다"고 얘기했다
    • 16:41
    • 조회 89
    • 잡담
    1
    • 요즘은 비닐봉지 안써???
    • 16:41
    • 조회 149
    • 잡담
    6
    • 기아) 호령이등장곡ㅋㅋㅋ 그냥 팬분도 써오신거같더라
    • 16:40
    • 조회 110
    • 잡담
    2
    • kt) 우리 그 영표 화보잇던 매거진 받을 때 줬던 아로셀? 팩 이상함
    • 16:40
    • 조회 66
    • 잡담
    5
    • 엘지) 어제 9회말 밀어내기 실점 상황 감독도 어느 정도 예상하고 어려운 승부 요구했었네
    • 16:40
    • 조회 62
    • 잡담
    • 삼성) 우리 경기시작 시간 전에 등장 영상이랑 화이팅 했나??
    • 16:40
    • 조회 40
    • 잡담
    • SSG) 올브때 용병 바꿔라
    • 16:40
    • 조회 43
    • 잡담
    • 키움) 아니 팬들 눈물보고 더 이기는 경기를 해야겠다가 아니고 팬서비스를 잘해야겠다! 가 나온게 개웃기네ㅋㅋㅋ
    • 16:40
    • 조회 93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