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이 안심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인터뷰보니까 원형이가 승민이 민석이 많이 쓰고 싶어요 근데 외야 용타가 있으면 그러기 어려워요 1루 코너 비었어요 여기 찾아줘요 한거넹
- 15:21
- 조회 6
- 잡담
-
- 야구 빨리하면 좋겠어
- 15:21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대충 통산성적 보고왔는데 오늘 상대분 상대로......테세할사람이 호령 선빈밖에앖다.......
- 15:21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웨공까지 했으면 얘기오가는 선수가 있긴할거야
- 15:21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승민이 더 잘했으면 좋겠다
- 15:21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김 감독은 "류승민 합류가 카메론과 결별하는 데 영향을 끼쳤다고 봐야 한다. 포지션 정리가 필요했다. 괜찮은 선수라는 판단도 섰다"고 짚었다.
- 15:21
- 조회 57
- 잡담
-
- 기아) 난 호령이 보고나서부터는 진짜 선수한테 한계짓지 말아야지 깨닫게 됨
- 15:21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말이 안 정했다는거지 대충 정했을거임
- 15:21
- 조회 38
- 잡담
-
- 기아) 근데 또 포기하려고 할 때쯤 또 올라오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나도 한번 그렇게 될 수 있을까. 그런 심정으로 해야 주눅 들고 그런 플레이가 안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요.
- 15:20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수리야아。° ʕっ˃̵ᯅ˂̵°ʔっ° 。
- 15:20
- 조회 60
- 잡담
-
- 기아) 호령이 일요일에는 별로였지않았나..
- 15:20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준용 원중이 휴식조에 넣는대
- 15:20
- 조회 51
- 잡담
-
- 엘지) 오늘 1찬의 5정빈 포수 주헌 (♧◔ᴗ◔ )(☆◔ᴗ◔ )
- 15:20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정우 그 별명들말고 다른별명으로 불러주고싶다
- 15:20
- 조회 55
- 잡담
-
- 기아) 만루에 그거못하냐 뭐하냐 <는 말 자중하겟읍니다...
- 15:20
- 조회 37
- 잡담
-
- 기아) 내 꼴 날까봐 이런 말이 진짜...
- 15:20
- 조회 39
- 잡담
-
- 두산) 너네 이거봄? 4점 베어스
- 15:20
- 조회 82
- 잡담
-
- 엔씨) 주원이.. 오늘 나올줄 알 았 어
- 15:20
- 조회 22
- 잡담
-
- SSG) 근데 고니도 낡았어...
- 15:20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외야진짜블링수빈이네ㅋㅋㅋ
- 15:2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