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염감 최근 10게임 운영 보면 창기는 이미 주전에서 준주전으로 내린 운용이면서 (플래툰 문제있다는 이야기 X)

무명의 더쿠 | 09:07 | 조회 수 237
퓨처스는 안 보낸다는 것도 좀 웃긴 원영이 오기 전까지는 중견 백업 없어서 못 내리는 거 알기는 하는데 그래서 안 보내는 거 아니고 퓨처스를 무슨 유배지 식으로 인터뷰 하니깐 모순 아닌 모순인


그리고 민재는 영빈이 다시 콜업되었고 보경이 3루 수비 보는 현상황에서는 염감 분리불안이 제일 커보이는데 눈 딱감고 이천 가서 열흘 조정하면 해결될 걸 질질 끄는 거 같아서 답답 

물론 지환이도 허리부상 이후 열흘 넘게 상태 안 좋기는 하니깐 지환이 쉬고 유본혁 스타팅인 날 경기 후반 관리차 보경이 빼면 3루 백업으로 영빈이 남겨둬야 해서 민재 있어야 하는 걸로 생각은 되는데 사실 그 문제면 후반에 대수비로 지환이 넣으면 해결되기 때문에 굳이 민재 1군 경기 치루면서 살리겠다는 고집 + 본인 분리불안으로 쓸데 없는 짓 하는 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7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산리오 총선결과 보는데 우리 아히루노페클이랑 콜라보 안되나(◔ Θ ◔ )੭
    • 13:33
    • 조회 14
    • 잡담
    • 직관 옆자리가 어린이였는데 큰 스케치북에 거의 모든 선수 응원메시지를 써온거야
    • 13:33
    • 조회 73
    • 잡담
    • 속옷이랑 수건류는 세탁기 삶음 코스 돌림
    • 13:32
    • 조회 20
    • 잡담
    • 나 궁금한게 있어!! 비꼬는거 아니고 순수하게 질문하는거야!!
    • 13:32
    • 조회 148
    • 잡담
    8
    • 엘지) 복습하다가 웃긴거봄
    • 13:31
    • 조회 63
    • 잡담
    1
    • 작년 팀 분석 WAA
    • 13:31
    • 조회 127
    • 스퀘어
    2
    • 두산) 아니 잠실직캠 보는ㄷ데 하파할때 의지 야호 보고 눈을 의심했넼ㅋㅌㅌㅌ
    • 13:31
    • 조회 31
    • 잡담
    • 기아) 수비지표는ㄹㅇ 갸르하다
    • 13:31
    • 조회 101
    • 잡담
    4
    • 그 피부에 쓸수있는 알콜솜 으로 겨나 접히는부분 닦아도 괜찮더라 밖에서 응급처치로
    • 13:31
    • 조회 29
    • 잡담
    • 8무리가뭐야?
    • 13:31
    • 조회 114
    • 잡담
    8
    • 기아) 잠실에서 양산 써도돼?
    • 13:30
    • 조회 77
    • 잡담
    8
    • 드럼 좋아!!! 허리도 안아프고 세탁기에 거꾸로 빠질일도 없어
    • 13:30
    • 조회 20
    • 잡담
    • 한화) 와 라자 ㄹㅈㄷ 철딱서니
    • 13:30
    • 조회 88
    • 잡담
    • ㅇㅇㄱ 워싱소다가 구연산이랑 비슷한 역할해줌?
    • 13:30
    • 조회 48
    • 잡담
    3
    • 엔씨) 배송받을 유니폼 많아서 도구리 안 살려고 했는데
    • 13:30
    • 조회 24
    • 잡담
    • ㅇㅇㄱ ㄹㅇ 세탁세제 적정량 몰라서 캡슐써..
    • 13:30
    • 조회 14
    • 잡담
    • SSG) 오늘 기록 걸린거 같던데
    • 13:30
    • 조회 121
    • 잡담
    • ㅇㅇㄱ 나 옛날부터 집에서 아빠가 변기 드럽게 쓰는거에 너무 질색을 해서 요즘도 공중화장실 가면 무조건 소독제 뿌려서 닦고 앉음
    • 13:30
    • 조회 26
    • 잡담
    • 난 키작아서(151) 무조건 드럼써
    • 13:30
    • 조회 37
    • 잡담
    • ㅇㅇㄱ 아니 지성인데 요즘 코때문에 미치겟음....
    • 13:29
    • 조회 34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