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팀스 들어갔더니 이미 입고 있는 사람들 많아서 혼자 도태되는 기분 들어서 사버림₍๐◔ᴗ◔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뒤늦게 접한거보면 후보군에는 없었던거고 걍 순수하게 무서워?하는거구낰ㅋㅋㅋㅋ
- 16:24
- 조회 2
- 잡담
-
- 엘지) 근데 오스틴 타격 자세에서 약간 들썩이면서 정면 보는 각도 ㅈㄴ 호랭이같음
- 16:24
- 조회 3
- 잡담
-
- 마데카 패치 생각보다 시원하진않네
- 16:24
- 조회 7
- 잡담
-
- 26시즌 6월 타율 TOP 10 (70타석 이상)
- 16:24
- 조회 18
- 스퀘어
-
- 롯데) 호준이 유격 백업으로 좋았는데
- 16:24
- 조회 11
- 잡담
-
- kt) s^ᶘ= •᷅ ₃ •᷄ =ᶅ^z
- 16:24
- 조회 7
- 잡담
-
- 롯데) 근데 진짜 예스 휴식주고나면 지타 걍 찬형이 박았으면 좋겠음
- 16:23
- 조회 18
- 잡담
-
- 원정 갓다가 다음 날 출근하면 어떰?
- 16:23
- 조회 50
- 잡담
-
- 키움) 데이비슨 확정인가보네
- 16:23
- 조회 114
- 잡담
-
- 롯데) 찬형이가 스캠에서 돌돌 굴렀다면 2루 견적 나왔을지도 모르는데
- 16:22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찬형이야말로 진짜 2군에서 굴려야하는데 빠따가 너무 좋아서 2군에서 굴릴틈이 없음
- 16:22
- 조회 25
- 잡담
-
- 키움) 하지만 키움 히어로즈가 한 발 빨랐다. 키움은 곧 데이비슨과의 계약을 발표할 예정이다.
- 16:22
- 조회 97
- 잡담
-
- SSG) 별거 아닌 후기지만 건우배티 싸인회 후기 보실분
- 16:22
- 조회 73
- 잡담
-
- kt) 오늘 이기면 2명 이디야 수박주스 나눔해 ᡣ( ˶ᵔ ▾ ᵔ˶ )𐭩
- 16:22
- 조회 30
- 나눔
-
- 롯데) 다들 우리팀에서 2루 수비 누가 제일 좋다고 봐?
- 16:21
- 조회 52
- 잡담
-
- ㅇㅇㄱ 동사로마들아 좋아하는 공차 메뉴 알려주라
- 16:21
- 조회 16
- 잡담
-
- 릴스에서 영민쌤 우는거 자만추했어 너무슬퍼 ㅠㅠㅠㅠㅠㅠ
- 16:21
- 조회 63
- 잡담
-
- 한화) 원석이 부상 타이밍이 아쉽네 ㅠ 이제 원석이 쓸 타이밍인거같은데
- 16:21
- 조회 90
- 잡담
-
- kt) 퓨) ㄹㅇㅇ 지훈이 선발 정대 이번시즌 첫출전
- 16:20
- 조회 43
- 잡담
-
- 롯데) 호영이도 베스트는 3루 같았음
- 16:20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