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오스틴 타격 자세에서 약간 느릿하게 움직이면서 정면 보는 각도 ㅈㄴ 호랭이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373366 무명의 더쿠 | 16:24 | 조회 수 109 멋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