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원정직관랑이 집에 갈라고 고터와써^ᶘ=-̥̥᷄ _ -̥̥᷅ =ᶅ^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37
이번만은 다르겠지!!! 하고 야심차게 원정왔는데..
다들 가는데도 이왕에 온 거 다 보고 가겠다는 맘으로
남행열차까지 다 부르고 이제 고터와따
보는 내내 기아타이거쓰가 못하는건지
내가 잠실이랑 안맞는건지 헷갈려서
그냥 내가 잠실이랑 거리를 두는걸로 했어^ᶘ=-̥̥᷄ _ -̥̥᷅ =ᶅ^
8회초에 잠시 행복했다
나 황올 응원가 그렇게 크게 불러본거 첨이었엌ㅋㅋㅋ
덧없는 한여름밤의 꿈이었...^ᶘ=-̥̥᷄ _ -̥̥᷅ =ᶅ^
내일은 이겨...
루징이라도 해라 타이거쓰야
이가네, 픽베이크, 김말국만 가슴에 새기고 간다
^ᶘ=-̥̥᷄ _ -̥̥᷅ =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