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노시환 진짜 공수주 다 되는 선수라 좋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965481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3 땅파는 기간만 좀 짧으면 수비도 잘하고 비큐도 진짜 높아서 최고다 완벽할 수는 없긴 한데 ㅋㅋㅋ진짜 두루두루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