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ㅇㅇㄱ 나는 내 최애아이스크림이 점점 빈약해져가서 너무슬픔 https://theqoo.net/kbaseball/425965502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22 롯데야 롯데야... 내 찰옥수수아스크림 돌려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