૮₍ و ˃̵ᗝ˂̵ ₎ა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8회 구원투수 평균자책점
- 20:30
- 조회 0
- 잡담
-
- 기아) 저정도로 주축선수가 보기싫으면 그냥 기아야구를 안봤으면 좋겠어
- 20:30
- 조회 0
- 잡담
-
- kt) 스기가 10개로 이닝 막아서 다음도 올라올줄알았는데
- 20:30
- 조회 0
- 잡담
-
- 롯데) 3찬형 1동희 쓰자 박찬형 수비 터져도 나승엽보다 빨리 빠따로 사과할 듯
- 20:30
- 조회 0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올린 것까진 그럴 수 있는데 안타 맞았을 때 바꿨어야함
- 20:30
- 조회 0
- 잡담
-
- 동사로마 누가 로봇이야? 턱돌이? 트윈스?
- 20:30
- 조회 1
- 잡담
-
- 엘지) 1 찬의 2 해민 3 스틴 4 보경 5정빈 고정해요 걍
- 20:30
- 조회 3
- onair
-
- 두산) 제가 타이트한 상황에 대주자로 나갔능데 도루하고 득점하고 다득으로 연결돼서 기쁘다 ㅋㅋㅋㅋㅋㅋ
- 20:30
- 조회 3
- onair
-
- 엘지) 성주 근데 좌익수쪽 내야 살짝 능구는 안타 나오면 잘하던데 (♧◕ᴗ◕)(☆◕ᴗ◕)
- 20:30
- 조회 4
- 잡담
-
- 엘지) 스..스틴이 말 너무 많아!
- 20:30
- 조회 13
- onair
-
- 엘지) 통역님 젤 신기한건 기억력임 ㅋㅋㅋ
- 20:30
- 조회 15
- onair
-
- 삼성) 자욱이가 노바운드라고 공 확인해보시라했나봐
- 20:30
- 조회 25
- 잡담
-
- 롯데) 동기라는 새끼들이 선발날 쌍으로 수비 실책 지랄을 한다
- 20:30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지훈이 안타 친 기념으로 메가 팥빙 젤라또 파르페 쏜다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20:30
- 조회 25
- 잡담
-
- 엘지) 뚱땡이는 오늘도 타점을 먹었답니다
- 20:30
- 조회 27
- 잡담
-
- kt) 작년에 누가 "ㅎ이러다가 투수력다했을때 타자살아나는거아냐?"
- 20:30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어제 뽑은 수박주스 한명만 안 찾아감 🌸🍀⁺◟( • ө • )◞⁺🍀🌸
- 20:30
- 조회 8
- 잡담
-
- kt) 로건 오자마자 잘 던져주는데 경기 못 잡고 가는 것도 아까워
- 20:30
- 조회 7
- 잡담
-
- 롯데) 찬형이 몇 살임? 어린 지타 중의 지타인가
- 20:30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우리 1,2등 상대로 솔직히 좀... 약하긴 한데 3위부터는 전적이 확 괜찮아져서
- 20:30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