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저정도로 주축선수가 보기싫으면 그냥 기아야구를 안봤으면 좋겠어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9
왜 자기가 야구보는거까지 통제하냐고 하겠지? 지는 선수들 말한마디까지 통제하려고 들면서말야ㅋㅋㅋㅋㅋ 맨날맨날 나오는 선수들 보기싫어서 기아야구 어케보는거지 마조인가
왜 자기가 야구보는거까지 통제하냐고 하겠지? 지는 선수들 말한마디까지 통제하려고 들면서말야ㅋㅋㅋㅋㅋ 맨날맨날 나오는 선수들 보기싫어서 기아야구 어케보는거지 마조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