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성주 근데 좌익수쪽 내야 살짝 능구는 안타 나오면 잘하던데 (♧◕ᴗ◕)(☆◕ᴗ◕)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669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1 흘러나가는 공 결대로 쳐서 만드는 안타 뭔지 알지 (♧◕ᴗ◕)(☆◕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