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ᴥ•₎ა 매기들아 사직에 먹을거 진짜 많더라 그리고 다 맛있었어
무명의 더쿠
|
09:15 |
조회 수 333

어제 열심히 응원하고 먹고 왔어!
추천해준 거 다 먹고 싶었는데 배부름이슈로 ㅜㅜㅠ 아이스크림/쫀득감자/팝콘/막걸리슬러쉬 만 먹었는데 진짜 다 맛있었어 특히 팝콘이 의외로 존맛! 다음에 또 와서 육회김밥이랑 멜론밀크셰이크도 먹으려구 음식 사진은 먹느라 찍은게 없네 ૮₍〃⌒▽⌒〃₎ა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