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찾아보니 이번시리즈 상대팀 타율 출루율 옵스 1위팀이네 https://theqoo.net/kbaseball/4260076257 무명의 더쿠 | 11:52 | 조회 수 189 우리는 좀 더 2-3단계 아래있는 편인데 홈런은 좀 더 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