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나 매기라 심란해서 호주전 덥비씨 잡아놓고 친구한테 혼자 다녀오라고 해도 될까 라고 글 쓴 적 있는데 덬들이 다 말려줘서 정신차리고 여행 겸 다녀왔는데 레전드 경기 보고 도파민 터져서 옴 ⸜̑⸝͂˖໋⸰( ⸝⸝ᵒ̴̶̷ Θ ᵒ̴̶̷ )⸝⸝ި ʕ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현석이 2이닝 무실점 1사사구 무삼진 무피안타인데 19구중 8구만 스트인 기묘한 투구중
- 13:35
- 조회 2
- 잡담
-
- 어른들중에 식세기 불신하는사람들 은근있나?
- 13:35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승동이와 아윤공주 ꒰(ू˃ꈊ˂ू)꒱
- 13:35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좌타자임에도 그간 좌투수 상대로 특별한 약점을 보이지 않았는데, 올해 유독 두드러진다. 우완 정통파 투수 상대 타율(2할8푼1리) 대비 좌완투수 상대(2할1푼4리)가 큰 차이를 보이는 모습. 타격 페이스가 꺾인 것을 넘어 단순 슬럼프라기보단 약점을 공략당한 모양새다.
- 13:35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엔팍 트랜드 따라가려면 솔직히 너무 힘듬 다들 트랜드 세터임 신상유니폼+신상굿즈로 풀착 너무 많고 질투나
- 13:34
- 조회 18
- 잡담
-
- 건조기 식세기 음처기 3대기
- 13:34
- 조회 25
- 잡담
-
- 두산) 타카다 3회 2피안타(1홈런) 1실점
- 13:34
- 조회 43
- onair
-
- 단신이 통돌이 세탁기에서 세탁물 꺼낼 때 그 신발정리용 집게 좋음
- 13:34
- 조회 10
- 잡담
-
- 유니폼 세탁기 돌려도 되지..?
- 13:34
- 조회 41
- 잡담
-
- SSG) 우리는 야구를 못해요
- 13:34
- 조회 52
- 잡담
-
- 북돌이라는사람들 원래 북도들어?ㅋㅋㅋㅋㅋ
- 13:34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산리오 총선결과 보는데 우리 아히루노페클이랑 콜라보 안되나(◔ Θ ◔ )੭
- 13:33
- 조회 62
- 잡담
-
- 직관 옆자리가 어린이였는데 큰 스케치북에 거의 모든 선수 응원메시지를 써온거야
- 13:33
- 조회 105
- 잡담
-
- 속옷이랑 수건류는 세탁기 삶음 코스 돌림
- 13:32
- 조회 38
- 잡담
-
- 나 궁금한게 있어!! 비꼬는거 아니고 순수하게 질문하는거야!!
- 13:32
- 조회 235
- 잡담
-
- 엘지) 복습하다가 웃긴거봄
- 13:31
- 조회 84
- 잡담
-
- 작년 팀 분석 WAA
- 13:31
- 조회 195
- 스퀘어
-
- 두산) 아니 잠실직캠 보는ㄷ데 하파할때 의지 야호 보고 눈을 의심했넼ㅋㅌㅌㅌ
- 13:31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수비지표는ㄹㅇ 갸르하다
- 13:31
- 조회 162
- 잡담
-
- 그 피부에 쓸수있는 알콜솜 으로 겨나 접히는부분 닦아도 괜찮더라 밖에서 응급처치로
- 13:31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