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로건 오자마자 잘 던져주는데 경기들 못 잡고 가는 것도 아까워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632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6 선발이 괜찮을 때 경기 잡는 게 기본 중 기본인데ㅋㅋ 선발싸움이 되는데도 이런 경기들 봐야하는 게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