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순수 나매기의 엔터적요소로 지타 전민재도 보고싶음
- 10:33
- 조회 2
- 잡담
-
- ㅇㅇㄱ 진짜 그래도 경우의 수로라도 올라가길 바랬는데
- 10:33
- 조회 13
- 잡담
-
- kt) (~⑅˘▾˘)~ ќɨттγ ʍᵒ~ʳᐢⁱᐢᵍ・*:⋆゜
- 10:32
- 조회 3
- 잡담
-
- 삼성) 구장욱 어제 마지막에 엄청 신낫네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0:32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싱싱한 이주헌 나만봤냐고ㅎ
- 10:32
- 조회 14
- 잡담
-
- ㅇㅇㄱ 콩고 진짜 너무 잘해..열심히 한당
- 10:32
- 조회 11
- onair
-
- 기아) 헬멧 던지고 배트 부수고 덕아웃 분위기 박살낼 바에야
- 10:32
- 조회 55
- 잡담
-
- 기아) 어제 갸테 안오고 방금 온 랑이 있냐
- 10:32
- 조회 69
- 잡담
-
- 기아) 쿠로미 블랙 유니폼 노마킹이다가 이제 마킹 하려는데 골라줘
- 10:31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우리팀 선수들 분노조절 잘하는 편이지 않아?
- 10:31
- 조회 80
- 잡담
-
- 삼성) 우리 외야 뻘하게 웃긴점
- 10:31
- 조회 48
- 잡담
-
- 기아) 통제얘기나올수밖에없는게
- 10:31
- 조회 100
- 잡담
-
- 기아) 이제 점점 핀트도 모르고 글쓰는 덬들 생기는 수준까지 옴ㅋㅋㅋ
- 10:31
- 조회 57
- 잡담
-
- 롯데) 아니 난 02년생이 1루수비란거 자체도 아직 어지러운데 세금인지 벌금인지도 내고있다니
- 10:30
- 조회 53
- 잡담
-
- 기아) 오늘은 이겨줬으면 좋겠네 니가치면 나도친다 해조
- 10:29
- 조회 42
- 잡담
-
- 엘지) 신민재는 모르겠고 홍창기는 지금 2군 왜 가야하는진 모르겠음
- 10:29
- 조회 63
- 잡담
-
- 롯데) 영원히 개막전 라인업과 4연승때 라인업만 그리워하게 되........
- 10:29
- 조회 41
- 잡담
-
- 기아) 나는 욕 써도 뭐 누구 대상 아니고서야 그런갑다 하는데
- 10:29
- 조회 120
- 잡담
-
- 키움) 에반데
- 10:28
- 조회 111
- onair
-
- 기아) 타이거즈앱 예매할때 여기 연타하면 되는걸까?
- 10:28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