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32강 탈락은 생각도 못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직관가서 지고있으면 듀오링고함...
- 11:57
- 조회 8
- 잡담
-
- ㅇㅇㄱ 포케 맛있는데 맛없는 것 같음 ^ᶘ=•̅ ᴥ •̅=ᶅ^
- 11:57
- 조회 8
- 잡담
-
- 식빵 굽는 정도야 어떨땐 웃기고 성별불문 여러 종목에도 많아서 ㄱㅊ한데 배트랑 헬멧 던지는건 진짜
- 11:57
- 조회 28
- 잡담
-
- 삼성) 몰라 우두글자 그거 해
- 11:57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안보면 화도 안나는거 진짜야 ^ᶘ=◔ᴗ◔=ᶅ^
- 11:57
- 조회 13
- 잡담
-
- 호주전 온에어 못 봐 ㅠ 밀려서
- 11:57
- 조회 24
- 잡담
-
- 호주전 찐인건 투수들이 2실점 이상하면 죽는다엿단거같음
- 11:56
- 조회 58
- 잡담
-
- kt) 금요일에 원석이 진짜 잘하긴 함.. 경기 결과는 나는 모르겟고요 ◕▾◕
- 11:56
- 조회 7
- 잡담
-
- 삼성) 내야 실책으로 투구수가 늘어나서 어쩔 수 없이 5회가 끝이기도 했지만
- 11:56
- 조회 29
- 잡담
-
- 엘지) 방금 25 우리 코시 우승하고 퇴근길 보는데 진성이형이 우리 내년에 현식이때문에 우승할거라고 막 하는 말을 봤거든?
- 11:56
- 조회 22
- 잡담
-
- 롯데) 3루 나승엽 진짜 시도도 못하고 폐기된게 천만다행임
- 11:55
- 조회 39
- 잡담
-
- 호주전은 근데 경기 내용 자체가 정병 무빙이었어
- 11:54
- 조회 80
- 잡담
-
- 롯데) 어데 카테에서 23보근이 얘기하다가 자서 그런지 보근이 홈런친날 덕밍이 알고리즘에 뜸
- 11:54
- 조회 31
- 잡담
-
- 기아) 난 일단 점수먹히면 바로 유튜브 보러가
- 11:53
- 조회 50
- 잡담
-
- 근데 진짜 호주전 어케 했지
- 11:53
- 조회 131
- 잡담
-
- 야선이기전에 사람이지 ㅋㅋ 지성체면 안풀린다고 모두가 다 보는 앞에서 본인 감정표출을 폭력적인 방법으로 하지 말라고 배우는데
- 11:53
- 조회 133
- 잡담
-
- 삼성) 찾아보니 이번시리즈 상대팀 타율 출루율 옵스 1위팀이네
- 11:52
- 조회 79
- 잡담
-
- 매기부리 맛없으니까 딴거먹어 ^ᶘ=っꈍᗜꈍς=ᶅ^ (대충 매기티콘)
- 11:52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애초에 손흥민은 유럽리그 감독들도 쓰고싶어서 안달난 선수인데
- 11:52
- 조회 43
- 잡담
-
- 한화) 기록지 이제 봣는데 견세 9구 1.1이닝 뭐야!!!
- 11:52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