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뚱땡이는 오늘도 타점을 먹었답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648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3 타점이라도 먹는건 좋은데 팀에 점수는 난다는거니까빨리 돌아오라고 뚱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