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못하면 원래 자신감 없어서 배트도 소극적으로 내는거 아니었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943403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3 배트 내는걸로 치면 존나 타격왕 경쟁하는것 같애 신민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