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밑에 보다가 나 수원랑이라서 위즈파크 자주간단말여 https://theqoo.net/kbaseball/4259869590 무명의 더쿠 | 02:59 | 조회 수 106 ..근데 올해 지난 4월은 다가구..지난주경기는 금요일 예매까먹음 일요일 공연감이래서 토요일만감..수원에서 패만본게 패만본게 나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