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ㅇㅇㄱ 라팍 첨가봤을때 갬동먹었던점

무명의 더쿠 | 11:45 | 조회 수 85
택시기사 아저씨가 야구보러 왔냐 어디서 왔냐 그랬는데

내가 전북 윗지방 출신이거든? 예전에 다른 경상도 지역 여행갔다가 00에서 왔어요 했다가 승차거부 당한적이 읶어가지고.. ㅠ 놀러가면 매번 논산이나 서천 사람이라고 거짓말하는데 무심코 지역명을 말해버린 거임

그래서 속으로 헉 어카지 했는데 아저씨가 기차도 없는데 버스타고 왔냐면서 고생했다고 갑자기 사탕을 한움큼 꺼내주시는 거임 ㅋㅋㅋㅋ

자고가는 거냐고 물어보시고 온김에 대구 여행도 하고 간다 대구 첨이다 그랬더니 식당도 알려주시고 갑자기 따님분한테 전화해서 젊은 사람들 좋아하는 카페 어디냐 하고..

대구 여행 재밌게하고 갔으면 좋겠다고 대구에 온걸 환영해요~ 이러셨는데 넘 감동이었음ㅠ

그리고 경기전에 돌아다니다 내가 키링 잃어버렸는데 그게 나한테 되게 소중한거라.... 찾으면서 돌아다니다 조금 울얶는데ㅜ 두명의 소녀가 나한테 다가오더니 아까부터 계속 봤는데 뭐 잃어버리신거냐고.. 같이 찾아줄테니까 울지마세요ㅜㅜ이럼서 날 도와줚어

여름이어서 힘들었을텐데 멀리서 제가 찾았어요!!! 하면서 내 키링 들고 땀 뻘뻘 흘리며 뛰어오던 그분의 얼굴이 아직도 기억남 ㅜ

경기도 재밌었구 여행도 재밌었구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나서 더 즐거웠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NEW 아시아쿼터의 합류 첫 날 | Welcome 이이무라
    • 13:05
    • 조회 0
    • 스퀘어
    • 한화) 규니 말랐다 (و ˃̵ Θ ˂̵)و
    • 13:04
    • 조회 20
    • 잡담
    1
    • 진돌님 연패끊는 날 경기 보느라 라디오 가야하는데 히ㅣㅣ디님한테 너가갈래...? 이러는거 보고 나 히ㅣㅣ디님 됨
    • 13:03
    • 조회 77
    • 잡담
    1
    • SSG) “1이닝이라도 수비하는 게 팬들에 대한 예의” 몸 안 좋은 최정이 183만2866명에게 보답하는 자세…올스타의 품격[MD인천]
    • 13:03
    • 조회 77
    • 잡담
    2
    • kt) 빨리 빅또리 ㄱㄱ
    • 13:02
    • 조회 42
    • 잡담
    1
    • 두산) 퓨 내일 타카다 선발이래
    • 13:02
    • 조회 55
    • onair
    • 키움) 같은팀 출신이라고 티내네
    • 13:02
    • 조회 33
    • onair
    1
    • SSG) 02즈 커피차 들어갔나보다
    • 13:02
    • 조회 82
    • 잡담
    1
    • ●을 제발 깡통에 넣어줘
    • 13:01
    • 조회 79
    • 잡담
    • 이거 진짜 같은거야?
    • 13:01
    • 조회 90
    • 잡담
    1
    • 엔씨) 웃으면 안되는데 주원이 뿔어서 (▰` _ ´▰)ꔪ 된 거 봐
    • 13:01
    • 조회 94
    • 잡담
    4
    • 두산) 이상혁씨가 상무 1번 타자네
    • 13:01
    • 조회 45
    • onair
    • 한화) 근데 너무 돌... 운영... ₍๐•̅ ᴥ •̅๐₎ꔪ ...
    • 13:01
    • 조회 170
    • 잡담
    5
    • 엔씨) 이 이미지에서 데이비슨 이름을 지우고 이호준 이름을 넣어줘
    • 13:00
    • 조회 67
    • 잡담
    • 작년에 진짜 많이 사긴 함 크보카드 ㅋㅋㅋ
    • 13:00
    • 조회 30
    • 잡담
    • 엔씨) 엔팍요아정 주말경기 비슨유니폼입고오면 20퍼할인해준대
    • 13:00
    • 조회 55
    • 잡담
    • ㅇㅇㄱ 요즘 인스타에 도.영(yes nct)님 같아보이는데 여러분 준비 돼써여~?!?! 휀들: 네~~~ 도.영: 저는 아직 안돼써요!! 하는거 겁나뜸
    • 13:00
    • 조회 56
    • 잡담
    • 삼성) 근데 욱자 개안은거겠지?
    • 13:00
    • 조회 99
    • 잡담
    3
    • 말 나온 김에 집앞에서 크보카드 낱개 몇개 사봄ㅋㅋㅋㅋㅋㅁ
    • 12:59
    • 조회 25
    • 잡담
    • 작년에 15박스 이상깠더니 올해는 의욕도 흥미도 없슈∠(・Θ・」∠)_=3
    • 12:59
    • 조회 22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