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SG) “1이닝이라도 수비하는 게 팬들에 대한 예의” 몸 안 좋은 최정이 183만2866명에게 보답하는 자세…올스타의 품격[MD인천]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62

  이숭용 감독은 “올스타전서 수비를 나가야 하니까 그게 좀 걱정이다. 그렇다고 지금 경기를 나가고 있는데 진단서를 제출해서 빠지는 것도 팬들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다. 정이랑 상의를 좀 해보고 몸 상태를 체크해서 괜찮다면 1이닝이라도 수비를 하는 게 팬들에게 대한 예의인 것 같다. 지금 아예 경기를 못 나가고 있다면 모르겠지만 그래도 타격은 좀 하고 있으니까”라고 했다.


  이숭용 감독은 드림올스타 사령탑이다. 최정을 올스타로 뽑아준 팬들에 대한 예의를 지키는 동시에 최정의 몸 상태까지 감안한 최적의 결정을 내리려고 한다. 내심 올스타전 자체를 안 뛰게 하고 싶지만 그럴 수 없다는 걸 잘 안다.

최정의 컨디션 자체는 점점 좋아지고 있다. 이숭용 감독은 “그것은 본인만이 알 수 있으니까. 그래서 대화를 하고 있다. 경기하는 모습은 점점 좋아지고 있다. 복귀 후 처음엔 본인이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는 괜찮았다. 나갈수록 좋아지고 있다”라고 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17/0004079028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산) 때때 두산 응원가 권력있네ㅠㅠ
    • 08:16
    • 조회 26
    • 잡담
    • 한화) 뭐야? 나 지금인났는데
    • 08:16
    • 조회 20
    • 잡담
    • 두산) 허경민 보고 자란 안재석의 성장, '3루 적응 끝' 안재석, 결승타로 증명했다…"요즘 수비도 안정감 생겼다" [오!쎈 잠실]
    • 08:05
    • 조회 76
    • 스퀘어
    • ㅇㅇㄱ 우리 이제 빙고 2개 남았어
    • 08:04
    • 조회 171
    • 잡담
    1
    • 엔씨) 영우 저번주 슬라이더 rpm
    • 08:00
    • 조회 41
    • 잡담
    • 두산) 오늘 엪겜 제목부터 심상치않았엌ㅋㅋ
    • 07:57
    • 조회 109
    • 잡담
    • 키움) 정후 하성이 룸메즈더비 오늘도 둘다 스타팅 ✧(๑•̀ᗝ•́๑)و ̑̑˂ᵒ͜͡ᵏᵎ
    • 07:55
    • 조회 60
    • 잡담
    • 키움) 당연한 얘기같지만 이정후 선수 왈 자신이 때린 타구를 하성이 형이 잡은 것은 청백전 이후 처음이라고 합니다. 별다른 대화는 없었다고. 하성 선수 왈 "정후는 여유 있잖아요"
    • 07:53
    • 조회 124
    • 잡담
    1
    • 한화) 인호가 제발 잘했으면 좋겠음
    • 07:49
    • 조회 101
    • 잡담
    • 삼성) 허니 진짜 특이한 사람이더라
    • 07:46
    • 조회 200
    • 잡담
    1
    • 기아) 다음주 비예보 있네?ㅜㅜ
    • 07:46
    • 조회 179
    • 잡담
    1
    • 삼성) 승민이 잘하니깐 윤동이 생각난다
    • 07:42
    • 조회 127
    • 잡담
    4
    • 한화) 아니근데무슨 출산 한달전에알려줘
    • 07:42
    • 조회 279
    • 잡담
    2
    • 엘지) 오스틴 없이는 못 살아~♫ 정말 정말 못 살아 😭 6월 27일 [덕아웃 직캠]
    • 07:35
    • 조회 85
    • 스퀘어
    • 삼성) 우리 만약 오늘도 이기면 다음주에도 밀니 입을까? ꒰( ◔ᴥ◔ )꒱
    • 07:33
    • 조회 70
    • 잡담
    1
    • 삼성) 김태훈은 "2군에 머무는 동안 투심의 위력을 더 키우기 위해 팔 각도를 조금 내리고 회전율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그 덕분에 땅볼 유도가 더 많아진 것 같다"며 비결을 밝혔다.
    • 07:26
    • 조회 89
    • 잡담
    2
    • 한화) 자고 일어나보니까 아빠최인호 플로 25페이지 달렸어 너네
    • 07:23
    • 조회 124
    • 잡담
    • 한화) 인호가 우리한테 보여준게
    • 07:23
    • 조회 217
    • 잡담
    2
    • 안타최인호씨가 결혼을 하긴 한거야?
    • 07:21
    • 조회 447
    • 잡담
    6
    • 한화) 수리야 인호선수 애가 있다고? 원석선수는 결혼했어?
    • 07:17
    • 조회 273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