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승민이 잘하니깐 윤동이 생각난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899768 무명의 더쿠 | 07:42 | 조회 수 380 윤동아 건강하게 잘하고 있니 우리 윤동이 혹사로 너무 고생했는데잘해서 1군 올라왔으면 좋겠다 우리팀 연패 스토퍼 윤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