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ㅇㅇㄱ? 릴스에서 기아 유니폼 입고 입장하신 신랑분 봤엌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06701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66 도영이 등장곡 타임밤이 입장곡이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