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1이닝이라도 수비하는 게 팬들에 대한 예의” 몸 안 좋은 최정이 183만2866명에게 보답하는 자세…올스타의 품격[MD인천]
343 7
2026.06.27 13:03
343 7

  이숭용 감독은 “올스타전서 수비를 나가야 하니까 그게 좀 걱정이다. 그렇다고 지금 경기를 나가고 있는데 진단서를 제출해서 빠지는 것도 팬들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다. 정이랑 상의를 좀 해보고 몸 상태를 체크해서 괜찮다면 1이닝이라도 수비를 하는 게 팬들에게 대한 예의인 것 같다. 지금 아예 경기를 못 나가고 있다면 모르겠지만 그래도 타격은 좀 하고 있으니까”라고 했다.


  이숭용 감독은 드림올스타 사령탑이다. 최정을 올스타로 뽑아준 팬들에 대한 예의를 지키는 동시에 최정의 몸 상태까지 감안한 최적의 결정을 내리려고 한다. 내심 올스타전 자체를 안 뛰게 하고 싶지만 그럴 수 없다는 걸 잘 안다.

최정의 컨디션 자체는 점점 좋아지고 있다. 이숭용 감독은 “그것은 본인만이 알 수 있으니까. 그래서 대화를 하고 있다. 경기하는 모습은 점점 좋아지고 있다. 복귀 후 처음엔 본인이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는 괜찮았다. 나갈수록 좋아지고 있다”라고 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17/0004079028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5 06.25 37,09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9,73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824 잡담 키움) 괜히 용병 국룰이 용투2명/용타1명일까요? 16:14 21
15254823 잡담 엔씨) 야 제일 머슥한놈들은 쟤들이지 난 집에서 울었음 ₍๐◔ᴗ◔๐₎ꔪ 2 16:14 31
15254822 잡담 키움) 매번 용투용타 잘못 데려와서 쓴 돈만 합쳐도 16:14 30
15254821 잡담 근데 걍 생각해보면 하루도 안돼서 저 절차가 다 되는건 아니라 기사가 좀 급하게 난것같긴 함 16:14 66
15254820 잡담 엔씨) 난 응원가도 가져가주심 좋겠다 근데 도미들 말이 가져가는 경우는 별로 없나봥 2 16:14 48
15254819 잡담 키움) 타격코치나 데려와라.... 16:14 20
15254818 잡담 기아) ㅇㅇㄱ 치이카와 별로 안좋아하는데 1 16:14 83
15254817 잡담 삼성) 헉 깔뚱이 말소? 첫 말소라니까 마음이 이상하네... 。° ꒰(°´ᯅ`°)꒱°。 16:13 37
15254816 잡담 뉴욕메츠 감독 경질됐대 11 16:13 208
15254815 잡담 SSG) 시즌권 선물 받는거 신분증 필요하지? ㅠㅠ 16:13 32
15254814 잡담 도미인데 다년간 우리 행보 보면 오는건 맞는 것 같아 2 16:13 105
15254813 잡담 엔씨) 데이비슨 부럽다 하루만에 재취업 3 16:12 164
15254812 잡담 키움) 개싫어진짜 존나싫어너무싫어ㅠㅠㅠㅠ 선수 얘기ㄴㄴㄴㄴㄴㄴ 5 16:12 192
15254811 잡담 엔씨) 근데 살짝 보고 오니까 거의 계약 하는건 맞는듯 피셜난건 아니긴 하고 3 16:12 99
15254810 잡담 키움) 결정된거 아니면 제발 용투를 데려와라.. 2 16:12 131
15254809 잡담 한화) 최인호 우르크 0.1 ( ⚆ ө⚆ ) 3 16:12 93
15254808 잡담 두산) 아근데 렉센이를 놔주고 자민이로 바꾸는거면 로그랑 메론이는 쭉갈수도 있는거 아닌가? 16:12 60
15254807 잡담 엔씨) 또 슬퍼짐..지금 데이비슨 볼때마다 김형준된다고.. 2 16:11 143
15254806 잡담 엔씨) 어제 엄청 슬프게 울었던 이유 중에 하나가 시기가 시기기도 했고 다시 못볼거 같다는거 때문이었는데 2 16:11 127
15254805 잡담 키움) 2용타 맞으면 진쨔 정떨어질거 같아 2 16:11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