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후반에 안보였대서 쪼매 걱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핑구니폼입고 이거들면 완성이겠다 ૮₍◕ᴥ◕₎ა
- 14:20
- 조회 2
- 잡담
-
- 삼성) 중견수 김지찬-우익수 김성윤-좌익수 박승규-지명타자 최형우-1루수 르윈 디아즈-포수 강민호-2루수 류지혁-3루수 전병우-유격수 심재훈
- 14:2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ERA 2.54’ 배찬승, 데뷔 첫 1군 엔트리 말소 왜? 이재익 시즌 첫 콜업
- 14:19
- 조회 49
- 잡담
-
- SSG) 우리 외야가 한명 더 많았나?
- 14:19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엔팍간다 (๐3 - 3๐)ꔪ
- 14:19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얘네들 축구 아는 포지션이 스트라이커밖에 없는거 아니니;
- 14:19
- 조회 48
- 잡담
-
- 엔씨) 9회수비들어갈때 박민우도 울었구나..
- 14:18
- 조회 86
- 잡담
-
- SSG) 정이 어디 아픈가
- 14:18
- 조회 48
- 잡담
-
- ㅇㅇㄱ 내가 어릴적 축덕이었는데 국제전도 이젠 안 봄
- 14:17
- 조회 40
- 잡담
-
- ㅇㅇㄱ 궁금한게 9개 중 3개만 조건 충족되면 올라가잖아
- 14:17
- 조회 105
- 잡담
-
- SSG) 채현우 내리고 이로운 올리는 거 맞아?
- 14:17
- 조회 61
- 잡담
-
- SSG) 아니 로운이를 왜 벌써 올리냐고
- 14:17
- 조회 32
- 잡담
-
- 한화) 🍊 4회초 서현이!!!
- 14:17
- 조회 58
- onair
-
- SSG) 근데 왜 말소가 채현우야
- 14:17
- 조회 81
- 잡담
-
- 한화) 이팁에 장충즈 나오면 다소 만담듀오로 느껴진다
- 14:16
- 조회 30
- 잡담
-
- SSG) 무니 안좋고 노갱 아파서 로운이 올릴건 사실 예상함
- 14:16
- 조회 60
- 잡담
-
- 한화) 우준: 어디서 입고 다녀 / 백호: 쉴 때 입어 형 이런 거 잘 입잖아
- 14:16
- 조회 100
- 잡담
-
- 한화) 🍊 3회말 유로결 안타
- 14:16
- 조회 17
- onair
-
- 한화) 아 이팁보면서 간만에 깔깔 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
- 14:16
- 조회 90
- 잡담
-
- 한화) ㅂㅎㅎ 베네수엘라 지진 진짜 크게 난것 같던데
- 14:15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