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가야해서 야구장가서 친구랑 뜯어봐야지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매기 내꺼야 ^ᶘ=๑•̀Ⱉ•́=ᶅ^و ̑̑ ^ᶘ=๑•̀ﮧ•́=ᶅ^ว⊹
- 14:29
- 조회 0
- 잡담
-
- 한화) 하 월드컵 특집으로 찍은걸텐데 오늘 부랴부랴 올린거ㅋㅋㅋㅋㅋ
- 14:29
- 조회 6
- 잡담
-
- 한화) 수박주스 당첨자 나와라 🌸⁺◟( • ө • )◞⁺🌸
- 14:29
- 조회 6
- 잡담
-
- SSG) 정이 더 아픈거 아니고 그냥 아껴서 쉬는거였으면 좋겠다
- 14:29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와 찬승이 첫 말소 아냐?
- 14:28
- 조회 63
- 잡담
-
- SSG) 이렇게 된거 대승을 해라
- 14:28
- 조회 17
- 잡담
-
- SSG) 지금 상무경기 영진이가선발이네 ㅋㅋ
- 14:28
- 조회 17
- 잡담
-
- SSG) 무니 노갱 안좋아서 투수 필요한건 맞는데 로운이가 과연 열흘 좀 내려갔다고 자신감이 생기고 그걸 해줄지가 의문인..
- 14:27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사구가 많네
- 14:27
- 조회 54
- onair
-
- 기아) 잠실 가는 중인데 너무 뜨겁다
- 14:27
- 조회 41
- 잡담
-
- SSG) 요즘 에레디아가 더 잘치는데 김재환이 성한이 뒷타석이 좋다해서 3번인거겠지?
- 14:27
- 조회 36
- 잡담
-
- 잠실 3루 자리 좀 골라줘
- 14:26
- 조회 38
- 잡담
-
- SSG) 현우 응원가 부르고 싶었는데...
- 14:26
- 조회 20
- 잡담
-
- 키움) 혜성이 2안타 2득점
- 14:26
- 조회 13
- 잡담
-
- 한화) 문현빈 머리로 오면 눈감는거 커여움
- 14:25
- 조회 115
- 잡담
-
- SSG) 소고기 타순을 올리는게 낫지 않나....?
- 14:25
- 조회 29
- 잡담
-
- SSG) 이해 안간다고 하기엔 우리팀이 그럴 사정이 못됨.. 어제도 그제도 투교 정상이었는데 졌잖음
- 14:25
- 조회 70
- 잡담
-
- SSG) 근데 어제 이거 웃기다
- 14:25
- 조회 93
- 잡담
-
- 한화) 준영이 돌격하면 진짜 아무도 못말릴 듯
- 14:25
- 조회 53
- 잡담
-
- 한화) 🍊 4회초 서현이 이닝종료(੭ • ө • )੭⁾⁾🧡
- 14:25
- 조회 5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