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정이 더 아픈거 아니고 그냥 아껴서 쉬는거였으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167061 무명의 더쿠 | 14:29 | 조회 수 108 기사에서 상태 안나갈때보다 낫다고 했으니 괜찮은거겠지 ૮₍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