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투수 수비 크게못한거 저번 도규랑 이번 상현정도라 둘다 복귀한지얼마안됐을때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956083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5 그럴수있다고생각함 오늘 지민이는 걍 포수가 공잡아서 던지게했어야할듯 내야안타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