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어제 백호 홈런칠때 문학 라이브존 지하 카페에 있었는데 모두가 “어머 돼지..!!!! 돼지 두루치기 찍어야돼..!!” 이럼 https://theqoo.net/kbaseball/4259947138 무명의 더쿠 | 09:25 | 조회 수 642 그 시환이랑 홈런 셀머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쌰갈 웃겨죽는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