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차라리 보경이를 타격감 올라올때까지 5번쯤에 두는건 어떤가싶은데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9
찬의 햄 스틴 정빈 보경 이 순은 별로인가 어쨌든 얠 살려써야하고 그치만 스틴 뒤면 투아웃같을때 자꾸 스틴이를 피하려고하니까 그럼 정빈이까지 두고 보경이가 정빈이 그 뒤에 두면 그래도 좀 낫지않을까싶어지는데
찬의 햄 스틴 정빈 보경 이 순은 별로인가 어쨌든 얠 살려써야하고 그치만 스틴 뒤면 투아웃같을때 자꾸 스틴이를 피하려고하니까 그럼 정빈이까지 두고 보경이가 정빈이 그 뒤에 두면 그래도 좀 낫지않을까싶어지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