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욕은 카테에서도 별말 안 하지 않음? 근데 배트나 헬맷 던지면 우리팀이어도 꼬라지 부리지마라 글 올라옴 https://theqoo.net/kbaseball/4260104173 무명의 더쿠 | 12:21 | 조회 수 199 거의 동의하고 우리는ㅋ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