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그냥 모든 행보가 수비를 안중요하게생각하는게 보여서 더그런거같음
- 15:35
- 조회 3
- 잡담
-
- 엔씨) 그냥 카테가 ㅈㄴ 피곤함 양극단들만 글 쓰는 기분
- 15:35
- 조회 21
- 잡담
-
- 키움 히우라 보내고 데이비슨 영입하는거야?
- 15:34
- 조회 97
- 잡담
-
- 롯데) 아일릿 원희의 깜짝선물
- 15:34
- 조회 72
- 스퀘어
-
- 키움) 하 너무 싫다
- 15:34
- 조회 82
- 잡담
-
- 엔씨) 1루수 키로 예민떠는거 이해 함... 영수 써봤으니까....
- 15:34
- 조회 47
- 잡담
-
- 키움) 데이비슨은 좋지만..용투가 필요해
- 15:34
- 조회 69
- 잡담
-
- 엔씨) 이번 시리즈는 못나와?
- 15:34
- 조회 81
- 잡담
-
- 엘지) 명근이 10구 삼자범퇴 무실점 (ノ⁾⁾♧˙∇˙☆)乃(ノ⁾⁾♧˙∇˙☆)乃(ノ⁾⁾♧˙∇˙☆)乃
- 15:34
- 조회 10
- onair
-
- SSG) 이숭용 감독은 경기 전 "빠르게 올렸다. 어제 던지는 걸 보고 괜찮다는 보고를 받았다. 타케다가 잘 던지면 필승조로 쓸 것이다. (문)승원이도 몸 상태가 무겁다더라"라고 말했다.
- 15:34
- 조회 36
- 잡담
-
- 엘지) 라인업 놀랍고 흥미롭다 ㅋㅋㅋ
- 15:34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이번 달 와서는 오히려 오지환 신민재 같이 스타팅한 날이 더 적었기는 함
- 15:34
- 조회 12
- 잡담
-
- 바로는 못 올걸 웨공 때리고 절차가 있을텐디
- 15:34
- 조회 38
- 잡담
-
- 파란 옷을 따라 지하철을 내려 걸어가욥
- 15:34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상대선발분 상대로 보경이가 잘 친것도 아니기도 하고 요즘 안 좋아서 하루이틀? 빼주는거 ㄱㅊ을듯
- 15:34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선발 전쟁 1위다 우리
- 15:33
- 조회 44
- 잡담
-
- 엔씨) 사실 1루수는 수비는 잘 못해도 타격 특히 장타만 잘 생산해내면 됨
- 15:33
- 조회 45
- 잡담
-
- ㅇㅇㄱ 요새 뭔가 눈 안에 둥둥 떠다니는게 많아짐 불편해
- 15:33
- 조회 68
- 잡담
-
- 엔씨 지금 큠이랑 시리즈중 아냐?
- 15:33
- 조회 217
- 잡담
-
- 키움) 근데 어제 우리를 막 때리신 분이 온다고 하니까 기분이 이상한걸
- 15:33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