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이번 시즌 엘트 타자 선발 출장 게임수

무명의 더쿠 | 10:52 | 조회 수 165
xiLjdX

성호는 안 그래도 멀티포지션이라 전체 출장 게임 - 각 포지션 수비 게임 합산 계산도 안 되는데 대타로만 기용되는 경기도 있어서 수비 참여 계산 포기함ㄹㅇ 경기기록 다 찾아봐야 하는 수준이라 


특이 사항


1) 최근 적극적으로 좌우 플래툰에 걸리며 제한적으로 출장하는 창기지만 의외로 지환 민재랑 선발 출장 게임 수 동일함 이유는 5월 한 달 간 성주의 부상 공백 + 5월 중순 햄장 허리 이슈 때문으로 추정


2) 위에 말했듯 지환 선발 출장 게임 = 민재 선발 출장 게임 

지환이는 부상 사유로 빠진 날이 있다보니 민재랑 달리 플래툰이 아닌 다른 사유로 빠지는 것같은 인상을 주지만 어쨌든 둘의 선발 출장 게임 수는 같다 그래서 본혁이의 경우 이번 시즌 2루수보다 유격수 선발 출장이 더 많은 상황 물론 이는 선발 출장의 경우만으로 한정하면 2루수로 3게임 선발 출장한 영빈이의 존재가 있어서로 보일 수 있으나 후반 교체 출장까지 포함 시 민재가 한 경기를 제외하고 전부 출장 중인 이유 때문으로 판단해야함 후반 대수비나 수비 위치 이동 포함해도 본혁이의 유격수 출장은 30게임인데 2루수 출장은 15게임 밖에 안 된다


3) 엘서운 이야기 참치의 미출장 게임은 8개로 이번 시즌 지금까지 엘트가 진행한 경기의 10.6%밖에 안 되며 참치는 교체 출장으로라도 포수 마스크를 꼬박꼬박 썼다 참치 살려


4) 재원이의 2번의 지명타자 선발 출장 중 한 번은 보경이가 허리 부상 때문에 사실상 고정지타로 나왔던 4월 초 경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티빙 다시보기랑 하이라이트 왜 합쳐놓음
    • 12:04
    • 조회 8
    • 잡담
    • 엔씨) 우성이 파이팅타임때도 눈물 닦았음 경기시작전부터 울었어
    • 12:04
    • 조회 8
    • 잡담
    • 키움) 하성이 어제 본 경기랑 똑같이 한번 더듬고 나이스 송구
    • 12:04
    • 조회 16
    • onair
    • 키움) 그래 뭐라도 잘하면 된다
    • 12:03
    • 조회 10
    • onair
    • 두산) 뒤에 댓글에서 민석이는 일단 다 맞다고 하고 승민이는 일단 다 아니라고 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24
    • 잡담
    1
    • SSG) 얘들아 410구역 3루 앰프소리가 더 커?
    • 12:03
    • 조회 21
    • 잡담
    1
    • 진돌 첫직관에 바로 최정 유니폼 팔 때부터 이미 종신쓱이었음
    • 12:03
    • 조회 16
    • 잡담
    1
    • 엘지) 아주헌아뒤로가서찍었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20
    • 잡담
    1
    • 매기부리 호로록
    • 12:03
    • 조회 4
    • 잡담
    • 엔씨) 야구 오래봤는데도 용병 보내면서 그것도 중간에 보내면서 이런기분 느껴보긴 처음이야
    • 12:03
    • 조회 14
    • 잡담
    1
    • 한화) 동주랑 정후선수 하성선수 만난영상
    • 12:02
    • 조회 119
    • 잡담
    1
    • 엔씨) 엔다가 와이리 다 여리노
    • 12:02
    • 조회 37
    • 잡담
    • SSG) 정아 오늘 나도 유입 시킬 친구 데리고 직관 가는데 ૮₍◕ᴥ◕₎ა
    • 12:02
    • 조회 30
    • 잡담
    • 매기인데 나 진돌 찐팬이어서 진돌이 올해까지만 으쓱이 하고 내년엔 롯데 해주길 음침하게 기도하고 있었는데
    • 12:02
    • 조회 75
    • 잡담
    2
    • 롯데) 오잉..? 아일릿 원희양이 커피도 돌려..?
    • 12:01
    • 조회 200
    • 잡담
    8
    • 매기네 아쿼선수 성함이 진짜 마이무라야?
    • 12:01
    • 조회 93
    • 잡담
    3
    • kt) 오늘 수원에서 원마도 다들 오고 나도 처음으로 수도권 외 윈정이라
    • 12:01
    • 조회 44
    • 잡담
    1
    • 엔씨) 주원이 마이 운거에 왜 다들 놀란거야 원래 최고우는아이잖아 ₍๐◔ᴗ◔;;;๐₎ꔪ
    • 12:01
    • 조회 72
    • 잡담
    6
    • 키움) 그래도 작년엔 샌프한테 투수내놔라 햇는데
    • 12:01
    • 조회 54
    • onair
    2
    • SSG) 다른팀들은 2만원 내면 바람막이 유니폼 주던데
    • 12:00
    • 조회 106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