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야구 오래봤는데도 용병 보내면서 그것도 중간에 보내면서 이런기분 느껴보긴 처음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9043165 무명의 더쿠 | 12:03 | 조회 수 174 아마 선수들도 그렇겠지너무 먹먹하고 그렇다참고로 나는 데이비슨 교체했으면 하고 생각하던 사람이었는데도 너무너무 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