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불편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야구 첨보기 시작한게 한달인가 전쯤인가 어느경기인지 기억안나는데
- 13:40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아 어제 겨우 자서 이제 일어났는데
- 13:40
- 조회 8
- 잡담
-
- 한화) 배코는 우준이를 정말 사랑하는구나
- 13:40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이 감독은 "타구 질이나 방향 등을 봤을 때도, 우측으로 좋은 타구가 많이 나오고 있다. 만약 홈런을 치고자 한다면 우측이 아닌 좌측을 보게 된다. 그런데 우측으로 좋은 타구를 많이 만들고자 하는 생각이 있기에, 좌측으로 가는 타구도 힘이 실리고 있는 것"이라 분석했다.
- 13:40
- 조회 27
- 잡담
-
- SSG) 진돌 팬카페 갔다가 안 사실 진돌 핑구니폼 준재로 샀대
- 13:39
- 조회 27
- 잡담
-
- 진돌 최애는 홈런이형이고 차애가 준재형이랑 박안타 아냐?
- 13:39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심우준 너무 축선같어
- 13:39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얘들아 건우부분봐봐
- 13:39
- 조회 35
- 잡담
-
- ㅇㅇㄱ매기리아 신메뉴 맛있다
- 13:39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영우랑 승원이가 요즘 핫한 타자래
- 13:39
- 조회 15
- onair
-
- 한화) 🍊 2회말 정민규 투런
- 13:38
- 조회 23
- onair
-
- 타팀인데 왠지 양현종이랑 박세웅은 정이 감
- 13:38
- 조회 75
- 잡담
-
- 대구 자비위즈 심심해서 카페 드디어 주문 받으셔서 이러고 노는중
- 13:37
- 조회 65
- 잡담
-
- 한화) 백호 귀엽냐
- 13:37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이거 우두니3으로 보이지
- 13:37
- 조회 95
- 잡담
-
- SSG) 진돌 크보카드깡 하는 거 보니까 나도 하고 싶어졌어
- 13:37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유민 ㄹㅇ 축선상이다 개잘어울림ㅋㅋㅋ
- 13:37
- 조회 107
- 잡담
-
- 한화) 공주 돌진형 공격수
- 13:37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축구하니까 작년 리리가 ㅈㅉ 축선상..이었는데 (◔ ө ◔ )
- 13:36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아 뭐 보러왔는데 대학교 대강당스러운곳이라 n년전 대학생활때 채플인가 듣던 기억 싹 생각나면서
- 13:36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