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어 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요즘 뭐만하면 이호준욕해서 피곤함
- 15:05
- 조회 10
- 잡담
-
- 롯데) 헐 원희공주 커피 뭐야 ⸜̑⸝͂˖໋⸰( ⸝⸝ᵒ̴̶̷ Θ ᵒ̴̶̷ )⸝⸝ި ʕᦏ´-
- 15:05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챈성 5회말 교체인데 5타석 선게 ㅋㅋㅋㅋ ㅋ
- 15:04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이 대타 교체는 LG 벤치가 문정빈을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장면이기도 했다. 점수 차가 큰, 부담이 덜한 상황이 아니라 2사 후 승부처에서 좌우 매치업의 유리함을 내려놓고 문정빈을 택했다. 실패가 뻔한 선수가 아니라는 것을 스스로 증명한 덕분이다.
- 15:04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깔뚱이 잘쉬고 안아프게 해주세요 ꒰(๑ᵕ🙏ᵕ๑)꒱
- 15:04
- 조회 6
- 잡담
-
- 엔씨) ㅁㅊ주원이 너무 걱정된다 완전빠질정도라니
- 15:04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찬승이 쉬면 좋아지는거겟지ㅜㅜㅜㅜ
- 15:03
- 조회 51
- 잡담
-
- 한화) 이팁 저 영상 타이밍 진짜 난감했겠다
- 15:03
- 조회 80
- 잡담
-
- 엔씨) 갑자기 아기공룡들 첫 릴스 떴는데 너무 아기들임 ㅋㅋㅋ 요한 재인 희성
- 15:03
- 조회 21
- 잡담
-
- 엔씨) 그때 포수퐈는 에이전시 하나가 잡고 시장 흔든거였지않나
- 15:03
- 조회 44
- 잡담
-
- 한화) 🍊 5회말 박상언 안타(੭ • ө • )੭⁾⁾🧡
- 15:03
- 조회 15
- onair
-
- 엘지) 뉴비 마킹 방법 궁금한데 물어봐도 될까??
- 15:03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수리 발바닥 권위자 김태연< 부터 개웃겼는데
- 15:03
- 조회 32
- 잡담
-
- (ㅇㄱㅇ? ㅂㅇㄱ?) 진돌 넣으시오 티 택배옴...
- 15:02
- 조회 56
- 잡담
-
- 키움) 영우도 고오급✧(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5:02
- 조회 13
- onair
-
- 두산) 명진이 올브끝나고 보겠다
- 15:02
- 조회 64
- 잡담
-
- 한화) 🍊 5회말 채은성 안타(੭ • ө • )੭⁾⁾🧡
- 15:02
- 조회 40
- onair
-
- 삼성) 계범이도 허리통증으로 말소였네
- 15:02
- 조회 87
- 잡담
-
- 엔씨) 와 근데 재인이 1번 ₍๐◔ᴗ◔๐;;;;₎ꔪ
- 15:02
- 조회 57
- 잡담
-
- 롯데) 오늘 몇 시간 전 입장이야?
- 15:02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