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인데 나 진돌 찐팬이어서 진돌이 올해까지만 으쓱이 하고 내년엔 롯데 해주길 음침하게 기도하고 있었는데
무명의 더쿠
|
12:02 |
조회 수 437
이젠 걍 야 빨리 쓱이랑 콜라보 해라.. 유니폼 나오면 홈런이형(aka최항 형)으로 살게 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걍 야 빨리 쓱이랑 콜라보 해라.. 유니폼 나오면 홈런이형(aka최항 형)으로 살게 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