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엘지) 이번 시즌 엘트 타자 선발 출장 게임수
178 2
2026.06.27 10:52
178 2
xiLjdX

성호는 안 그래도 멀티포지션이라 전체 출장 게임 - 각 포지션 수비 게임 합산 계산도 안 되는데 대타로만 기용되는 경기도 있어서 수비 참여 계산 포기함ㄹㅇ 경기기록 다 찾아봐야 하는 수준이라 


특이 사항


1) 최근 적극적으로 좌우 플래툰에 걸리며 제한적으로 출장하는 창기지만 의외로 지환 민재랑 선발 출장 게임 수 동일함 이유는 5월 한 달 간 성주의 부상 공백 + 5월 중순 햄장 허리 이슈 때문으로 추정


2) 위에 말했듯 지환 선발 출장 게임 = 민재 선발 출장 게임 

지환이는 부상 사유로 빠진 날이 있다보니 민재랑 달리 플래툰이 아닌 다른 사유로 빠지는 것같은 인상을 주지만 어쨌든 둘의 선발 출장 게임 수는 같다 그래서 본혁이의 경우 이번 시즌 2루수보다 유격수 선발 출장이 더 많은 상황 물론 이는 선발 출장의 경우만으로 한정하면 2루수로 3게임 선발 출장한 영빈이의 존재가 있어서로 보일 수 있으나 후반 교체 출장까지 포함 시 민재가 한 경기를 제외하고 전부 출장 중인 이유 때문으로 판단해야함 후반 대수비나 수비 위치 이동 포함해도 본혁이의 유격수 출장은 30게임인데 2루수 출장은 15게임 밖에 안 된다


3) 엘서운 이야기 참치의 미출장 게임은 8개로 이번 시즌 지금까지 엘트가 진행한 경기의 10.6%밖에 안 되며 참치는 교체 출장으로라도 포수 마스크를 꼬박꼬박 썼다 참치 살려


4) 재원이의 2번의 지명타자 선발 출장 중 한 번은 보경이가 허리 부상 때문에 사실상 고정지타로 나왔던 4월 초 경기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06 00:05 7,0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7,9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859 잡담 오늘 화삭이랑 캔자스시티 경기 21점차...?? 12:23 2
15253858 잡담 오늘 최지만 데뷔? 경기지..? ㄷㄱㄷㄱ 12:23 9
15253857 잡담 두산) 퓨처스 라인업(1시부터 중계있음) 12:23 7
15253856 잡담 롯데) 기준이 롱릴하고싶다는거지? 12:23 8
15253855 잡담 진돌 내사랑 홈런이형을 상대편으로 만나면 너무 괴로워할것같음 12:23 17
15253854 스퀘어 한화) 김서현, 무려 8kg 체중감량 성공…성장통 딛고 다시 날아오를까, 한화가 기다리는 반등의 시간 [오!쎈 서산] 1 12:22 35
15253853 잡담 매기부리 매기날개 매기꼬리 ´,,•﹃•,,` 1 12:22 7
15253852 잡담 엔씨) 프런트도 맷돌이 좋아하는거 같으니까 언젠가 꼭 초대해줘 엔팍에 12:22 25
15253851 onair 키움) 타격감은 좋네 12:21 20
15253850 잡담 롯데) 원희공주 경상도 출신이야..? 7 12:21 101
15253849 잡담 삼성) 덕1 초반은 찬희 직캠이네ㅋㅋㅋㅋ 12:21 20
15253848 onair 키움) ㅠㅠㅠㅠㅠㅠ 3 12:21 46
15253847 잡담 솔직히 계약응원 한 것도 일단 홈런이형 멀티홈런도 보고 크림새우도 맛있지만 2 12:20 115
15253846 잡담 엔씨) 엔튜브 보다가 또 오열 12:20 92
15253845 잡담 오늘경기몇시지? 3 12:20 47
15253844 잡담 아 입벌리고 앞니보이게 우는 임티 진짜 귀엽다 4 12:20 60
15253843 잡담 매기 날개 ʕ´,,•﹃•,,`ʔ 12:20 13
15253842 잡담 위즈파크 안에서 먹을수있는 제일 맛있는 먹거리들이 뭐야???? 1 12:20 14
15253841 잡담 김하성한국오면 사암들:안돼!!!! 12:19 72
15253840 잡담 너네 우는 임티 귀엽다 5 12:18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