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시청자들이 재밌다고 해서 크보 찍먹 해보고 싶고 방송용 컨텐츠로도 좋을거같은데 시작부터 무조건 한팀으로 정해놓고 갔다가 다른팀 응원하고 싶어지면 어떡하지?' 에서 나온 방어용 조건이라고 생각했음 ㅇㅇ
근데.. 내가 생각한 것보다 이 아조씨가 진심인거임 ◔ᴗ◔ 연패도 다 견뎌 그때 농담처럼 시청자 중에 누가 우리를 버리라고 했나 그랬는데
무슨~ 자기는 고진감래 좋아한다고 하는거 보고 어어 연패 견뎠으면 저거 못 나오는데 싶었음
'나는 시청자들이 재밌다고 해서 크보 찍먹 해보고 싶고 방송용 컨텐츠로도 좋을거같은데 시작부터 무조건 한팀으로 정해놓고 갔다가 다른팀 응원하고 싶어지면 어떡하지?' 에서 나온 방어용 조건이라고 생각했음 ㅇㅇ
근데.. 내가 생각한 것보다 이 아조씨가 진심인거임 ◔ᴗ◔ 연패도 다 견뎌 그때 농담처럼 시청자 중에 누가 우리를 버리라고 했나 그랬는데
무슨~ 자기는 고진감래 좋아한다고 하는거 보고 어어 연패 견뎠으면 저거 못 나오는데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