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60627122800284
주중 인터뷰에서 염감이 후반기부터는 정빈이도 어려운 상황에 쓴다고 하기는 했는데 후반기까지 기다리지 말고 계속 적극적으로 기용했으면 좋겠음 오히려 정빈이는 스몰샘플이지만 우타를 더 잘 치고 옵스로는 좌우 안 가리는 수준인데 감 좋을 때 자주 봤으면 일단 오늘은 좌완 선발 상대라 거의 스타팅 확정적이지만 다른 날에도 썼으면 좋겠음
https://v.daum.net/v/20260627122800284
주중 인터뷰에서 염감이 후반기부터는 정빈이도 어려운 상황에 쓴다고 하기는 했는데 후반기까지 기다리지 말고 계속 적극적으로 기용했으면 좋겠음 오히려 정빈이는 스몰샘플이지만 우타를 더 잘 치고 옵스로는 좌우 안 가리는 수준인데 감 좋을 때 자주 봤으면 일단 오늘은 좌완 선발 상대라 거의 스타팅 확정적이지만 다른 날에도 썼으면 좋겠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9 | 06.25 | 37,7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0,39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5992 | onair | 두산) 안되겠다 승민이가 홈런치자 | 17:48 | 0 |
| 15255991 | onair | 롯데) 머가급했기에.. | 17:48 | 0 |
| 15255990 | onair | kt) 맹라리 ꉂꉂ(ᵔ▾ᵔ*~)ꉂꉂ(ᵔ▾ᵔ*~) | 17:48 | 0 |
| 15255989 | onair | 롯데) 뭐하냐 동희야 | 17:48 | 7 |
| 15255988 | onair | 삼성) 그냥 후속 대처가 너무 아쉽게 되네... | 17:48 | 7 |
| 15255987 | onair | 엘지) 하 박해민이 쳐서 속시원하네 아오 | 17:48 | 5 |
| 15255986 | onair | kt) 힐쌤 ˚₊*̥ʕ* ⁰̷̴͈꒨⁰̷̴͈ʔ‧˚₊*̥ | 17:48 | 8 |
| 15255985 | onair | 기아) 삼진 조아요 | 17:48 | 3 |
| 15255984 | onair | 두산) 룩삼 좀 그만 | 17:48 | 11 |
| 15255983 | onair | 엘지) 박해민 번트자세할때 아 아쉬운데 하고있는데 1 | 17:48 | 6 |
| 15255982 | onair | 롯데) 실책이야? | 17:48 | 11 |
| 15255981 | onair | 롯데) ?????? 윤동희씨 님이 그렇게 수비한다면 전 배신감들어요 | 17:48 | 17 |
| 15255980 | onair | 롯데) 윤동희 니가 어떻게......................•°⎝( °`ㅁ´ ° ) ⎠°• | 17:48 | 10 |
| 15255979 | onair | 삼성) 긍) 1실점임 2 | 17:48 | 18 |
| 15255978 | onair | 기아) 감자 화이팅 ^ᶘ= ˃̵ጥ˂̵ =ᶅ^ | 17:48 | 5 |
| 15255977 | onair | 삼성) 수비 그만.. 이닝끝내자 | 17:48 | 20 |
| 15255976 | onair | 롯데) 윤동희 니 뭐하묘 | 17:48 | 29 |
| 15255975 | onair | 엘지) 찬의 집 빨리들어왔다 ദി(♧⸝⸝ʚ̴̶̷ ᴗ ʚ̴̶̷⸝⸝)ദ്ദി(☆⸝⸝ʚ̴̶̷ ᴗ ʚ̴̶̷⸝⸝) | 17:48 | 3 |
| 15255974 | onair | 엘지) ㄲ ㅑ 좌타자도 쳤어용 1 | 17:48 | 8 |
| 15255973 | onair | kt) 맹구는 진짜 저 연차에도 이악물고 야구를 하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7:47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