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명진이 최근 1루 수비는 괜찮은데 잘 적응하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540795 무명의 더쿠 | 21:03 | 조회 수 125 올해는 이렇게 가고 내년엔 1루 용병 알아보고ㅇㅇ명진아ㅠ 많이 다친거 아니라고 해줘ㅠㅠ